::Home > 회사소개> 인사말

서경 브레이징은 1987년 3월 7일 한미합자회사인 EAC 브레이징 사업부로 출발하여1993년 9월 30일 공증을 통하여 서경 브레이징으로 독립하여 현재까지 26년동안 브레이징/솔더링 자동화와 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이 분야 세계최고 기술보유 회사입니다.

브레이징/솔더링 자동화의 경우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엘지, 대우, 한라, 만도 등 국내 400여개 이상의 업체와 거래 중이며, 수출은 미국, 영국, 프랑스 등 세계 50여개국으로 수출 중 입니다. 현재 전 세계에 1600 System 이상이 공급되어 있습니다.

브레이징/솔더링 교육의 경우 경기도 시흥시에 별도 건물에 브레이징 이론교육장, 전시장, 실습장을 완비하여 국내 최초의 브레이징 학원인가(인가번호 : 2335)를 획득한 상태입니다.

이 학원에서 삼성,대우,대림건설,만도,포스코, 청호나이스, 인도의 Blue Star사, Lucas-milhaupt사등을 비롯한 기업체와 학교를 대상으로 년간 400 ~ 500명에게 브레이징/솔더링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산업기술대학교와 홍익대학교 대학원에 접합관련 강의를 10년간 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금속접합으로 만들어지는 솔브라(Solbra) 금속공예 제품을 개발하여 생산하고 있으며,
아울러 솔브라(Solbra) 금속공예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저희 서경브레이징은 지난 26년이상의 브레이징/솔더링 자동화를 통해서 국가산업 경쟁력 확보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으며, 교육을 통해서 브레이징/솔더링 기술 저변확대와 기업의 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는 회사입니다. 또한 일찍이 브레이징/솔더링 기술수출을 통해서 많은 부가 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회사입니다